파워볼밸런스란

 Q1.밸런스 작업이 뭔가요?

“우리가 사설사이트에 몰린 배팅값의 반대 결과값을 내놓겠다. 대신 우리에게 일정 수수료를 달라”

이렇게 서로 계약을 맺은 사이트를  밸런스 사이트라고 합니다. 계약을 맺지 않은 사이트는 노밸런스라고 부르죠.

​밸런스사이트에 홀이 몰리면 네임드사에서 밸런스사이트 배팅현황들을 보고 반대를 내야 하니 짝으로 결과값을 내놓게 되겠죠. 이러한 시스템을 역으로 이용해 원하는 픽을 만들어 사장님들 사이트에 배팅한 후 수익을 만들어내는것을 밸런스 작업이라고 합니다.​

작업을 보지 않더라도,실시간 게임을 주로 하시는 분들이라면 본인사이트가 밸런스인지 노밸런스인지 검증 후 이용하시는게 현명한 방법이겠죠?

밸런스 사이트에 오기로 배팅해봐야 이미 공정하지 않은 게임인데 수익이 날리가 없죠 . 하지만 기존 유저들은 본인 사이트가 밸런스인지도 모르는 경우가 대다수입니다.

​이글을 읽으시는 분은 본인사이트가 밸런스가 아니라고 확신 하실 수 있으신가요?

혼자서는 판단하기 어려우시니 문의주시면 작업진행 유무와 함께 사이트 검증도 해드립니다:)

또 유출픽 작업과 밸런스 작업은 진행 방식/수수료 등이 조금 다르다는 점을 알아주세요.

결론부터 말씀을 드리자면 A라는 게임이 현재 밸런스작업이 가능하다면 답을 원하는 값으로 바꿀 수 있는데 답지가 있을 수가 없겠죠?


밸런스가 가능한 시기에 유출픽을 운운한다면 100% 사기꾼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럼 반대로 밸런스가 안되는 게임이라면 유출픽이 있다는 말이 되겠죠. 하지만 모든 게임에 유출픽이 있는 것은 아니니 명심하시길 바랍니다.​

유출픽 작업도 밸런스와 마찬가지로 신규 유저에게는 쉽게 환전을 내주지 않습니다. 잃은 돈도 얼마안되고 이용기간도 없는 유저에겐 그 어떤 사이트도 쉽게 환전을 내주는 건 기대도 하지 말아야 합니다.

유출픽을 다이렉트로 일반 유저들이 구한다는 건 사실상 불가능이고 밸런스와 마찬가지로 본인 부담금 없이 수수료 배분 방식으로 맡기시는게 현명합니다. 인터넷에 글들을 보면 픽을 회차당 얼마에 팝니다 라는 글도 많은데 저희같은 작업장이 아닌 개인이 픽을 판매한다는 자체가 말이 안되는 일입니다.

​유출픽은 특히나 사기가 많은데 사기수법은 정말 여러가지가 있더라구요 픽을 알려줄테니 회차당 얼마씩 달라해서 구매를 하시는 분이 많습니다. 선입금을 받고 유출픽인척 그냥 아무거나 불러주고 운이 좋아 적중하면 유저들은 믿겠죠. 진짜 픽인줄 알고 또 구매를 하겠지만 운은 운일 뿐입니다..

결국에는 돈은 돈대로 쓰고 수익은 안나고 틀리면 그사람들은 그냥 잠수타버립니다. 사기꾼들은 게임을 한 행동 자체가 불법이란걸 알고있어서 신고 할 수 없을꺼란 생각에 그런 심리를 악용해서 대놓고 사기를 치는겁니다. 선입금은 절대 절대 절대 안돼요!!!​

저희처럼 정상적인 작업장은 밸런스/유출 상관없이 본인 돈을 절대 요구하지 않습니다. 어떤 작업이던 간에 작업 문의를 하였으니 돈을 요구하면 무조건 거르시길 바랍니다.

혼자 혹시나 하는 기대에 픽 구매를 생각 하신다면 사기는 아닐까 마음 졸이지 마시고 본인 돈 쓰지 마시고 마음 편하게 저희 팀에게 뭐든 맡겨 주세요 🙂

확실한 수익 보장 밸런스작업/유출픽작업 뿌까팀

아래 내용은 실제 기사를 퍼온 것이니 읽어보시고 사기 예방 꼭 하시길 바랍니다 🙂

Q2. 유출픽??정말 있나요??​​​

사례1

사이트운영은 사기꾼 본인이하며 ,
예를들어 10출 100마감이면 아이디/비번알아낸 뒤에 본인이 치고들어가서 몇시간 뒤 본인이 100충전해놓고 출금신청 하라해서 해보면 “처음하는 사람은 20이상 입금시 출금가능하다”

그래서 10 더 넣고 출금신청하면
“총 20이아니라 한번에 20이다” 라고 합니다.
속아서 또 넣으면 총 40입금한게 되겠죠 .

출금신청 다시하면 전산오류니 뭐니 하며 “기록이 남지 않았다. 미안하다. 한번만 더 넣어라.
대신 포인트 20만 더 주겠다” 그러고 출금해라 꼬십니다.
그럼 울며겨자먹기로 또 20을 넣습니다.
자 이제 총 60이 입금액이 되겠죠.

마지막으로 울며 겨자먹기로 출금신청을 한번더 합니다
그럼 “유출픽아니냐 ? 유출픽으로한거라 포인트못준다”
이런 방법으로 사기를 친다고합니다.

사례2

밸런스 작업자도 아닌데 밸런스 픽인 척 주는 경우 먼저 픽을 받아서 내돈으로 배팅합니다.
확률은 50/50 틀릴 수도 맞을 수도 있겠죠.

맞았을 경우 픽값을 받아가며 재 진행 합니다.
대여자는 실제 밸런스픽이라고 믿고 있었기 때문에 평소보다 큰 금액을 믿고 다시 배팅을 하시겠죠.
실상은 사기꾼이 그냥 감대로 찍는 픽이기 때문에 투자했다가는 한순간에 날리는 꼴이죠..

틀렸을 경우 !
“100% 다 맞지 않는다 일부러 틀렸다 다맞으면 사이트에서 눈치채고 환전을내주겠냐!”
솔깃하시겠죠? 아그런거구나 . 믿어야지.
하지만 저들이 하는말이 진짜인지 가짜인지는 사장님들은 알수가 없죠 .

첫 번째 픽부터 틀렸을경우에는 어떻게될까요?
그냥 잠수 타거나 혹은 “사장님한번만 더 해보세요 .
시스템상 한번씩 틀릴 수 밖에 없습니다.”

또 찍어서 아무픽을 주겠죠..
두 번째 픽이 맞으면 그럴싸한 말로 틀리기전까지 돈을 빼먹는거죠 . 틀린다면 잠수겠죠 ?

생각해보세요 유출픽이있으면 자기만 하면 되지 왜 굳이 남들에게 ? 

왜 돈벌어주냐고하면 자기는 사이트에서  환전제한이 걸려있어서 대여받아서 돈벌어주고 수수료만 받는다 ~ 라고 한다고 합니다 

이런류의 사기를 당한사람이 엄청 많은걸로 알고있는데 ,

본인이 한 행동 자체가 불법이란걸 알고있기 때문에 신고 할 수 없을꺼란 생각에

그걸 악용해서 나쁜놈들이 사기를 치는겁니다.

​아래 기사 참고하여 보시고 더 많은 피해자들이 없기를 바랍니다. 실제 뉴스기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