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볼밸런스작업후기

파워볼밸런스 작업후기 ‘김태형(28)’ 님의 100%리얼 후기


코로나로 세상 시끄럽지만 그 보다 더 시끄러운게 내 주머니 사정인 시절입니다. 때는 2020년 여름 파워볼로 시스템이고 파로리고 지@이고 할 수 있는 건 다해보고 세상 끝날 듯 잣 같은 날, 구글에 파워볼 픽도 하도 많이 검색해서 검색기록에 남아 있던…그러다가 문득 작년에 네임드 사다리로 밸런스 작업 받아본 게 기억나서 설마 하고 파워볼 밸런스를 검색해 봤습니다.

왠걸 그때 전국에서 손꼽히는 업체들 중 한 곳이 파워볼로 밸런스 작업을 하고 있다는 광고가 내 눈에 뙇!!!!그것도 예전 내가 사다리 밸런스 작업을 했던 그 업체 !!!!

기쁜 마음에 바로 톡을 보냈습니다. 톡을 보내도 한참 말이 없어서 그럼 그렇지 설마 이 게임도 되겠어 라며 희망을 버리던 그 순간 “안녕하세요” 반갑게 톡이 왔습니다.

이것저것 서로에게 필요한 정보들을 교환하고 설명을 들었습니다. 저의 현 상황 8개월 베팅 게임 순이익 -1.8억 마지막 환전 일주일 전 230 끝 통장 잔고 그냥 쓰레기 반가운 마음에 이것저것 여지껏 털어넣지 못했던 한풀이 답답한 마음 다 토해내고 파워볼밸런스가 된다면 이게 내 마지막이다 생각하고 진짜 매달리다 싶이 톡을 했습니다.

방식은 예전 사다리 밸런스랑 비슷했지만 좀 더 시스템(?)적으로 체계적으로 변했다고 해야 하나…그런 느낌이었습니다. 예전에는 사이트 내역만 좋고 밸런스 사이트만 아니면 당일 진행도 가능했지만 요즘은 그렇게 빨리 잡아 주질 않더라고요.그러면서 요즘은 작업이 되는 게임은 많고 작업이 되는 사이트를 구하는게 관건이라는 말에 섬뜩…내 사이트가 작업이 안 되는 곳이면 어떻게 하지 라며 순간 절망의 늪에 빠질 수 도 있는 찰라 제 사이트는 작업이 된다고 해서 안심 했습니다.정말 불행 중 다행인게 실시간 하시는 분들 대부분이 작업이 안 되는 받치기 사이트나 진짜 양아치 같은 작업치면 환전 막아버리는 곳들을 많이 써서 업체도 난감하다고 하였습니다.

작업 일정을 일주일 전에 연락준다고 해서 그러겠다..최대한 빨리 연락달라고 하고 그 날은 톡을 마쳤습니다. 3일 후….
반가운 톡이 날라왔습니다. “사장님 금일 작업일정 괜찮으신가요?” 물론 난 24시간 풀도핑 빡배팅 준비완료 끝 내가 사는 곳은 호계..지역 설명 생략 너무 촌이라.. 고맙게도 인근까지 와 주겠다 하여 개땡큐

오후 6시 쯤 어둑어둑 해질 무렵 롯데리아 앞에서 만났습니다. 남자들만의 은근한 긴장감 그렇지만 내가 절때적인 약자라 강한 척 해 보았지만, 롯데리아 들어가서 햄버거 사주시길래 ㅇㅋ 형님 바로 굽신 싸바싸바는 아니고 뭐 어색한건 먹으면서 풀었고 바로 작업장소 근처 피시방으로 ㄱㄱ 작업을 안 받아보신 분들은 그렇게 오픈된 장소에서 하는게 안전한 것이냐 라고 반문할 수도 있지만 작업 유경험자들은 아실 겁니다. 오히려 오픈된 곳에서 하는게 마음이 좋습니다.

예전에 이상한 거러지 같은 업체에서 한번 받았는데 모텔 방하나에 사람을 처 넣고 몇 시간을 작업하던지 갑갑해 뒤지는 줄 알았습니다.

작업 시작전 입금해야 되서 입금 심부름 좀 하고 요이땅하고 시작
그렇게 피시방에서 제 폰으로 작업 하는 동안 저는 정글이나 돌고 있었는데 3시간이 후딱 갔습니다. 그러다 환전 한번 하고 다시 작업 시작…뭐 피시방이라 시간은 잘 갔지만 나이가 있으니 6시간쯤 지나니 허리도 아프고 돈 버는 것도 쉬운게 아닌 거 같다는 대갈통 총 맞을 생각 좀 하다가 2~3차 환 까지 끝, 총 50 859환 그날 수익 원금 제하고 환전금의 30프로 242.7 작업자형 센스있게 끝단위 올려주시고 245 벌고 돈 받자마자 빠르게 현장 이탈 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그냥 계속 붙어있으면 내 돈 맘 바껴서 뺏길 거 같아서 인사 후딱하고 헤어졌다..개이득 ㅅㅅㅅ 얼마만에 만지는 돈인지….현금을 오랜만에 만져서 그런지 정말 배팅할때는 쉽게 날렸던 돈 같지 않은 금액인데 정말 소중했습니다.

그 소중한 마음 더 크게 만들려고 다시 넣고 찌져 버리는데 걸린 시간 3시간 하…..씨@ 진짜 파볼 개 잣같은 걸레 게임 아오…
급한 마음에 다시 작업자 분께 연락드렸는데..작업 바로 하는건 어려울 거 같다고 연락…ㅎㄷㄷ…ㅠㅠ 또 5일이 지나 다시 한번 작업을 받았습니다.

그 동안 녹인 돈도 있고 해서 첫 스타트 70 넣고 1320환 작업 소요 시간 7시간 수수료 딱 380 정리 하고 이 수수료는 절때로 쓰지 않는다는 심정으로 이틀 그냥 가지고 있었습니다. 단도도 할 겸….
실시간은 안 하고 흥민이 응원이나 할려고 30 넣었는데 왜 그날 따라 내가 아는 토트넘이 아니냐고!!!!무 떠서 30 날리고 개 빡쳐서 또 찌지고…ㅠㅠ
그 뒤로 하루 쉬고 작업 쉬고 작업 3일 동안 두번 더 800 970 더 뽑고 레벨 강등에 당분간 파워볼 금지처분 받고 사실상 명예졸업…떠덩….어쩌지 진짜 하늘이 무너지는 느낌을 그 날 받았습니다.

업자형한테 사실대로 말하고 사이트 이제 파워볼은 안 되는 거 같다고 이실직고 말했습니다. 업자형은 파워볼 말고 다른 게임도 작업은 되는데 그 사이트에서 하기는 다소 무리가 있다고 해서 작업 되는 곳 알아봐달라고 했습니다.

업자형이 사이트 하나 추천 해 줬는데 그렇게 좋아 보이진 않았습니다. 그래도 뭐 한 두달만 쓰면 들어간돈 배는 뽑을 수 있다니 투자 대비 배팅해서 돈 따면 작업 안 해도 되는거고 잃으면 작업으로 복구하면 된다는 생각에 아직까지 사이트 잘 쓰고 놀고 있습니다. 잃는게 없다는 생각으로 배팅을 하니 수익도 좋아서 이달에 수익 스포츠로 1천이상 따고 있어서 업자형한테 자랑했더니 스포츠도 작업된다고 해서 진짜 놀랐습니다.

방식은 자세히 설명을 안 해주던데 세상 참 날고 기는 사람 많구나 생각 들었습니다.
그렇게 지금까지 많이 잃은 거 많이 복구는 못했지만 숨은 돌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 조만간 다시 작업한번 받아서 마지막으로 털고 끝내야 겠습니다.
아직 그래도 하는 업체도 많이 없고 때가 덜 타서 운이 좋았던거 같습니다.